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주)는 줌(Zoom Video Communications; Zoom)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라우드 커넥트코리아는통합 커뮤니케이션에 필요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 파트너 협력을 통한 기술 인프라 전문성, 전문인력을 제공함으로써 비즈니스의 경쟁력을 높이는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하고 있다.
원격 업무환경이 하나의 일상으로 자리 잡은 현 상황에서 화상회의 시스템은 비즈니스 성장에 있어 선택이 아닌 필수사항이 되었다. 이에 따라 글로벌 화상회의 서비스 리더인 줌에 대한 비즈니스 수요도 빠르게 증가하고 있으며, 한국에서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전문성과 실시간 지원 역량을 갖춘 파트너에 대한 니즈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오랜 화상회의 솔루션 지원 경험을 가지고 있는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는 줌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제공하여 기업에 적합한 다양한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 김우현 담당은 ‘로지텍 화상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화상회의 업무환경 구축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가 줌 제품을 한국 시장에 제공함으로서, 고객들이 원격 협업 및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에 적합한 비디오 퍼스트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있어 단일업체에서 원스톱 서비스로 관리 및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는 사람과 사람, 기업과 사람, 기업과 기업을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지원을 목표로 클라우드 환경으로의 전환 여정에 있어 풍부한 경험과 기술력으로 화상회의 솔루션부터 온라인 이벤트까지 다양한 산업과 환경에 맞는 고객의 비즈니스 향상을 위해 최적화된 디지털 경험을 디자인하는 기업이다.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는 비대면,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등 새로운 디지털 업무환경으로의 전환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기업에게 합리적 비용으로 스마트한 화상회의 시스템을 제안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