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에몬스가구, 경남 마산에 최대 규모 프리미엄 전시장 오픈

[파이낸셜뉴스]
에몬스가구, 경남 마산에 최대 규모 프리미엄 전시장 오픈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에 오픈한 에몬스가구 마산 전시장. 에몬스가구 제공.


에몬스는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석전동에 경남 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에몬스가구 마산 전시장은 유동 인구가 많은 마산역에 위치해 마산, 창원, 진해 지역 고객 유입에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에몬스는 전년도 9월 서울의 대표 가구거리인 논현동에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인 2541㎡(770평)의 가구 전시장을 오픈하고, 12월 경기 김포에 1388㎡(420평)규모의 전시장을 열었다.

올해 3월 서울 둔촌동에 993㎡(300평)규모의 전시장 오픈에 이어 경남 마산에 1652㎡(500평)규모의 대형 전시장을 오픈해 소비자의 접근성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에몬스 마산 전시장은 3층 규모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매트리스, 자녀방가구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300여종의 가구가 전시돼 있다.

1층은 주차장과 인포메이션, 테마존이 꾸며져 있으며, 2층은 홈 인테리어의 중심인 거실을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소파, 거실장, 식탁, 수납장류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과 또한 침실 제품인 붙박이장과 침대,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매트리스존으로 연출했다.
3층은 패밀리 침대 및 자녀방 가구와 1인 가구, 홈오피스 등 서재 가구로 전시되어 있으며 에몬스 식탁으로 꾸며진 에몬스 라운지를 연출하여 제품을 직접 경험하며 고객의 휴식까지 배려하는 공간을 선보였다.

에몬스 관계자는 "마산 전시장에서는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없는 제품의 품질, 디테일, 완성도와 전문 리빙큐레이터를 통한 공간 컨설팅 등 다양한 경험을 접할 수 있다"며 "또한 창원, 마산, 진해에 중심인 마산에 위치에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고, 경남지역의 첫 번째 대형 전시장으로 창원시 가구 수요가 기대 된다"고 전했다.

한편 에몬스는 전년도 목동, 기흥, 용인, 대구 수성, 강남 논현, 김포 전시장 오픈에 이어 2021년 상반기에 둔촌 전시장을 시작으로 마산, 부천, 강릉, 부산, 양산 등 평균 991㎡(300평) 이상의 전시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