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중소기업

글라스락, 신제품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출시

정상희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8.30 08:36

수정 2021.08.30 08:36

글라스락, 신제품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 출시
[파이낸셜뉴스] SGC솔루션이 자사의 쿡웨어 브랜드 글라스락 셰프토프 신제품으로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어른 캥거루가 아이 캥거루를 주머니에 쏙 품는 모습에서 착안된 디자인 구조가 특징으로, 음식 조리 시 가장 근본적인 가치인 효율적인 열 전달율을 높인 제품이다.

'글라스락 셰프토프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는 일반 인덕션 대비 뛰어난 열전도율로 음식 조리 시 보다 신속한 조리가 가능하다. 열효율성에 대한 자사 인덕션 제품 간 비교 실험 결과 핫플레이트에서는 약 170%, 인덕션 약 10%, 하이라이트는 약 50% 가량 더 높은 결과를 보였다. 바닥 표면이 거칠지 않아 인덕션 상판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흠집에 강하고 고온에서도 PFOA 등의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뚜껑 손잡이가 나사 일체형으로 이뤄져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작은 냄비가 큰 냄비에 쏙 들어가는 네스팅 구조로 만들어져 보관 시 공간활용에 용이하다.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열원에서 조리가 가능하며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 아이보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16cm, 20cm, 24cm 각 3개 사이즈로 선보인다.


SGC솔루션은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9월 1일부터 진행되는 웨딩페어와 추석 창고대개방 기획전에서 '캥거루 풀인덕션 냄비'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