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패션 단신]LF 질스튜어트뉴욕, 이상이와 함께한 가을 화보 공개 外

뉴시스

입력 2021.08.31 17:13

수정 2021.08.31 17:13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의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남성복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 남성'이 배우 이상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올 가을 주력 코트 컬렉션을 공개한다. 화보는 '뉴욕 : 데이 앤드 나잇(NEWYORK : DAY and NIGHT)'을 테마로 뉴욕 도시의 낮과 밤, 서로 다른 반전 매력의 남성 패션을 조명한 것이 특징이다. 화보 속 이상이는 올 가을 유행할 글렌 체크 무늬의 코트를 여유로운 핏의 청바지와 매치해 경쾌한 느낌의 캐주얼룩을 연출했으며,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핸드메이드 캐시미어 소재의 로브 코트로 고급스러우면서도 도회적인 멋이 돋보이는 올 블랙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영캐주얼 브랜드 SJYP가 유명 아티스트 '샘바이펜(SAMBYPEN·본명 김세동)'과 협업해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SJYP의 대표 캐릭터 디노(DINO)를 새롭게 형상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스러움을 연출할 수 있는 크롭 니트·드레스·스커트는 물론 맨투맨·야구 점퍼 등 캐주얼한 제품 등 21종을 선보인다. 컬렉션은 전국 SJYP 매장 13곳과 한섬의 종합 패션몰 H패션몰에서 판매한다.

▲'다다엠앤씨(DADAM&C, Marketing & Commerce)' 친환경 캠핑 브랜드 '디어디어(DEAR DEER)'가 첫 의류 라인 '리사이클 스웻셋업'을 선보인다. 다다엠앤씨는 CJ온스타일이 설립한 미디어커머스 전문 자회사다. 이 제품은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원사 리젠(Regen)을 사용했다. 안감은 가을 시즌에 어울리는 쭈리 원단을 활용해 부드러움을 더했고, 상의는 필름지를 잘라 열로 눌러 붙이는 후로피 나염 공법을 적용했다.
포장 및 배송지도 옥수수 젖산, 셀룰로스 등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생분해성 소재를 택했다. 네이비, 그레이, 블랙, 아이보리 중 색상을 선보이며 9월1일부터 디어디어 공식 홈페이지와 '캠핑에 미치다'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송은 다음 달 6일 '자원 순환의 날'에 맞춰 순차적으로 이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