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여행 향수 느끼게 해줘 관심"
몬스터·설빙·초정탄산수 등 신제품 출시
1일 식품업계에 따르면 지난 7월 몬스터 에너지는 망고맛 에너지 드링크 '망고 로코'를 선보였다. '로코'(loco)는 스페인어로 '미친, 실성한'이란 뜻이다.
시험 기간이나 클럽에서 밤새 놀때 자주 찾는 몬스터 에너지 특유 강렬함과 달콤한 망고 퓌레가 어우러진다. 이국적인 망고 맛과 부드러운 탄산이 특징이다.
이번 제품은 지난해 여름 출시한 '울트라 파라다이스' 이후 몬스터 에너지가 1년 만에 선보인 신제품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신제품 중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량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전했다. 누리꾼들 사이에선 신제품을 개봉하는 언박싱 영상도 인기다.
설빙은 지난 8월 서울F&B와 함께 망고, 자몽 두 가지 과즙 에이드를 선보였다. 지중해의 강렬한 햇살 아래서 자란 이스라엘산 망고가 들어가 달콤하고 상큼한 맛과 향이 돋보인다.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등 전국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잠바주스는 최근 열대과일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표 상품은 망고를 쓴 '망고 핑크 용과 스무디'다. 입안에서 톡톡 터지는 식감의 팝핑 보바를 넣었다. 팝핑 보바는 과즙을 얇은 막으로 감싼 것이다.
초정 탄산수는 해외 차 브랜드 '더 앨리'(THE ALLEY)와 협업해 '초정 팝 에이드' 2종을 선보였다. '골든망고 티에이드', '트로피컬 시즌 티에이드'다. 열대 과일과 달콤한 망고의 상큼한 과즙을 기본 베이스로 세계 3대 광천수인 초정 약수로 만든 초정탄산수를 넣어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dobagi@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