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피플펀드, "지금 가입하면 투자금 1만원 지원"

김성환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01 16:44

수정 2021.09.01 16:44

피플펀드, "지금 가입하면 투자금 1만원 지원"

[파이낸셜뉴스] 피플펀드는 1일부터 10일까지 열흘간 피플펀드 투자 앱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투자커뮤니티에서 인기몰이 중인 아파트담보투자(이하 아담투)상품에 바로 투자해볼 수 있는 ’1만원 투자씨앗’ 받으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1만원 투자씨앗’ 이벤트는 온투법 시행 유예기간 끝내고 법적 테두리 안에서 이전보다 안전해진 온투금융사의 이채로운 투자서비스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해보고 그 경제적 혜택을 체감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피플펀드의 아담투 상품은 최소 1만원부터 투자 가능한 부동산대안투자상품으로, 최근 총 2억원 규모의 투자 상품 3종이 2시간여만에 마감되는 등 투자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모은 바 있다. 서울, 경기 등에 소재한 아파트를 담보로 생활자금 명목의 대출을 받는 차입자에게 투자하는 상품이어서 자산의 변동성이 낮아 비교적 안정적이고, 투자시 이자수익이 확정되며, 수익금은 매달 입금되는 것이 특징이다. 피플펀드는 지난 2017년부터 3년 넘게 아담투 상품을 판매하면서 손실 0건, 평균 연8% 수익률(세전)로, 검증된 수익률을 보여주고 있다.

이벤트 기간 중 피플펀드 앱에 신규 가입하는 모든 투자 고객에게 씨앗투자금인 1만원이 지급되며, 신규 투자자들은 해당 금액만으로 바로 아담투 상품 투자를 시작할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게시되는 투자 상품에는 플랫폼 수수료가 전액 면제되어, 최고 연10%의 기존 대비 1.2% 더 높은 우대수익(세전) 상품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를 한시적으로 특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10만원 이상 투자한 모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아이패드 프로 5세대’를,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도 증정할 예정이다.


백건우 소비자금융총괄이사는 "피플펀드의 아담투 상품은 보다 안정적인 부동산대안투자상품인데다 투자 세제 혜택까지 확대되어 투자 가치가 더 높아졌다"면서 "플랫폼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더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이번 아담투 투자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분들이 일거양득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fnnews.com 김성환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