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업그레이드로 피부 고민 끝…아모레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뉴시스

입력 2021.09.01 19:02

수정 2021.09.01 19:02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설화수 '설린워터에센스'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기자 =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설린워터에센스'를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외부 자극 탓에 피부 결은 거칠어지고, 톤은 칙칙해진다. 자극 일상화로 예민해진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기 위해 자극은 줄이고, 피부 진정, 장벽 강화, 항산화 등으로 건강한 피부 기초를 다져야 한다.

새로운 설린워터에센스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화수만의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리파이닝 컴플렉스™'를 더했다.

리파이닝 컴플렉스는 설화수만의 '3중 강화 솔루션'이다.

설화수 한방과학연구센터(SHSC)가 엄선한 허벌 콤플렉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바이오틱스로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비타민C 유도체 향산화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 등을 통과해 민감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린워터에센스는 매끈하게 발리는 질감, 자극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무릿감 등이 특징이다. 끈적임 없이 피부 결이 정돈되지만, 피부 깊숙이 촉촉함을 선사한다.
향은 꽃향의 허벌 계열로 맑고 편안함을 준다.

설화수는 설린워터에센스에 '설린세럼EX' '설린크림EX' '설린아이크림EX' 등을 더해 총 4종 '설린 라인'을 구성한다.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 쿠팡, 아모레몰 등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