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오비맥주 카스, 추석 맞아 '진심짠' 캠페인 진행

뉴시스

입력 2021.09.06 08:46

수정 2021.09.06 08:46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오비맥주 카스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진심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카스는 '만날 수 없어도 추석엔 진심을 전하자'라는 메시지를 담아, 멀리 있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

캠페인을 통해 총 4편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처음 공개된 영상은 '대가족' 편으로 홀로 생활하는 주인공이 사랑하는 가족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보며 그리워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그리운 마음을 손글씨로 적어 표현한 카스 잔을 들고 사랑하는 가족과 영상 통화로 '짠' 건배를 하며 행복해 하는 장면을 비춘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카스 공식 홈페이지와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석 한정판 '진심짠 패키지'도 출시했다. 진심짠 패키지는 카스 355㎖ 12캔과 카스 유리잔 1개, 그리고 자신의 진심을 직접 잔에 적을 수 있는 마커펜 1개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만6000원대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 참여형 '진심잔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배경 이미지를 선택 후 전하고픈 문구를 작성해 나만의 카스 '진심잔' 이미지를 제작할 수 있다.


개인 SNS에 제작한 '진심잔' 이미지를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후 카스가 베스트 '진심잔'을 선정해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소개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