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클래스101,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 클래스 무료 공개

기사내용 요약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클래스 오픈
박재범의 음악 인생·프로듀싱 비하인드 등 담아
클래스101,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 클래스 무료 공개
[서울=뉴시스] 클래스 101 박재범 클래스 화면. 2021.09.06 (사진=클래스101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클래스101이 자사의 첫 모델 박재범의 삶의 가치관과 음악에 대한 철학을 담은 클래스를 론칭했다.

클래스101은 박재범의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클래스를 열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이번 클래스는 박재범이 클래스101의 모델이 된 것을 기념해 특별 제작된 만큼 무료로 공개했다.

이번 클래스는 사람 '박재범'의 이야기는 물론 국내 최대 힙합 레이블 AOMG의 수장이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을 이끌고 있는 아티스트 '제이팍(Jay Park)'으로서 음악 인생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가 모두 담겼다. ▲SOLO ▲Me like yuh ▲All I Wanna Do ▲SUMMERIDE 등 대표곡들의 프로듀싱 비하인드 스토리도 박재범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박재범은 "수많은 경험을 통해 깨달은 것의 핵심은,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한 열정은 스스로를 움직이게 한다는 것"이라며 "열정은 어떠한 실패도 두려워하지 않고 계속해서 새로운 판을 벌리며 거침없이 도전하게 만든다"고 했다.

또 "삶은 온전히 자기 자신에게 달려있는 만큼, 실패해도 아쉬움은 털어버리고 모든 것에서 배울점을 찾아 꿈이 이루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대범함이 필요하다"며 이번 클래스의 핵심을 전했다.

클래스101은 '배우지마, 원하는걸 101해'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실제 박재범이 광고에서 착용했던 의상을 선물하며, 그 외에도 친필 사인포스터,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클래스101 최동원 브랜드파트 리드는 "새로운 시작에 대한 두려움을 넘어설 수 있는 용기와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클래스인 만큼 사랑하는 일이 대한 도전이 주저되었거나, 자기 자신을 새롭게 움직이게 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클래스101은 모델 박재범을 발탁하고 첫 TV 광고를 시작하며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 중이다. '배우지마, 101해'를 통해 진정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배우고 삶의 방향을 주도적으로 이끌어가는 인생을 응원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클래스 플랫폼으로서의 정체성을 확고히 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