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대구공대,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전원 수상

뉴시스

입력 2021.09.06 16:43

수정 2021.09.06 16:43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한 학생들이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수상한 학생들이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판매 및 DB 금지

[대구=뉴시스] 나호용 기자 = 대구공업대학교는 이 대학 메이크업분장예술과 학생들이 제1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고 6일 밝혔다.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은 (사)월드뷰티아트협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조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서울시가 후원하며, 뷰티아트·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인재 발굴은 물론 국제 문화 교류를 촉진하기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공모전이다.

바디페인팅 부문에 출전한 박이슬(2학년)씨가 대상을, 김현진(2학년)씨 등 9명이 금상을, 김다은(2학년)씨 등이 은상과 동상, imbc우수상, 국회의원상 등 참가학생 33명 전원이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이 대학 메이크업분장예술과는 미용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실용메이크업에서부터 예술적 지식과 창의적이고 전문적인 기술을 요구하는 대중문화산업의 분장에 이르기까지, 메이크업(분장) 분야의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메이크업아티스트로서의 직무를 창의적, 주도적으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멀티플레이어형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h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핫클릭 이슈

많이 본 뉴스

한 컷 뉴스

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