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헬스 레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허브향 품은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 오픈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08 11:04

수정 2021.09.08 11:04

[파이낸셜뉴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를 가을 향 가득한 카모마일 콘셉트로 새롭게 단장한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 모습./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 모습./제공=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카모마일 아로마 스파는 심신 안정, 불면증 완화, 피부 진정 등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과 함께 ‘향멍(향기와 멍 때리기)’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온천이다. 씨메르 주변을 카모마일 꽃으로 장식해 가을 꽃놀이를 즐기며 낭만적인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이색 체험을 선호하는 MZ세대를 위해 프랑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겔랑과 협업한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겔랑의 유명 향수 컬렉션 '아쿠아 알레고리아'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씨메르 로비에 마련해 입장하는 순간 감미로운 플라워 가든을 산책하는 듯한 느낌을 경험할 수 있다고 호텔측은 전했다.


‘폴 인 아로마 힐링’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카모마일 음료 2잔을 제공하고, 스위트 객실 이용 시 겔랑 아쿠아 알레고리아 향수 컬렉션 중 ‘로사 로싸’ 또는 ‘파씨 플로라’ 1개를 랜덤으로 추가 증정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올해 초 유자 테마를 시작으로 봄 벚꽃, 라벤더, 여름 레몬까지 계절에 맞는 콘셉트로 씨메르를 단장해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자랑인 해운대 오션뷰와 가을 내음 그윽한 카모마일 스파로 마음까지 치유하는 시간을 보내기시 바란다"라고 말했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