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부산소식]부산 힐튼, 가을 맞이 객실 세일 등

뉴시스

입력 2021.09.10 10:49

수정 2021.09.10 10:49

[부산=뉴시스] (자료=힐튼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자료=힐튼 부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제갈수만 기자 = 국내 5개의 힐튼 호텔 (힐튼 부산, 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에서 최대 40% 객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Big Dreams Big Saving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전 10시까지 각 호텔 (힐튼 부산, 콘래드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힐튼 경주) 홈페이지 및 힐튼 아너스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되며, 힐튼 아너스 고객의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 가능하다. 일반 고객에게는 30% 할인율이 제공된다.

이번 세일 혜택이 적용되는 투숙 기간은 오는 18일부터~12월 17일까지로 예약 변경은 도착 3일 이전까지 가능하며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하다.

도심 속 휴양지 힐튼 부산을 비롯한 국내 소재 5곳의 힐튼 호텔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특히 힐튼 부산의 멋진 바다 경관을 자랑하는 시그니처 ‘인피니티 풀’도 11월 1일 정오까지 운영해 완벽한 휴식을 선사한다.


[부산=뉴시스] (사진=철도공사 부경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사진=철도공사 부경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철도공사 부경본부, '희망 나누기, 행복 더하기' 봉사

한국철도 부산경남본부는 창원시 인애의 집에서 철도노조와 '희망 나누기, 행복 더하기'봉사활동을 가졌다고 10일 전했다.

'희망 나누기, 행복 더하기'는 희망철도재단에서 추진하는 취약계층 원격교육장비 지원사업의 하나로,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원격교육을 할 때 학습장비 부족으로 수업참여에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청소년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원격교육장비는 ‘희망PC’라는 이름으로 창원소재 아동양육시설인 인애의 집과 영신원에 총25대를 지원하고, 온누리상품권 200만원을 추가로 지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gs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