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그랜드조선 부산, '秋향저격 패키지' 선보여

뉴스1

입력 2021.09.15 17:11

수정 2021.09.15 17:11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그랜드조선부산 제공) © 뉴스1
그랜드 조선 부산 디럭스 오션뷰. (그랜드조선부산 제공) © 뉴스1

(부산=뉴스1) 여주연 기자 = 그랜드 조선 부산은 ‘가을 향기’를 테마로한 ‘秋향저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秋향저격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선보이며, 이용 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의 한정판 트래블 키트와 로스터스 브랜드 ‘베르크’의 커피 드립백 파우치를 제공한다.

‘쿠오카’는 파인 다이닝의 철학을 담아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만든 스킨 케어 브랜드로 조향계의 피카소라 불리는 프랑스 조향사 찰스 소머라드 (Charles Sommeraed)의 유기농 천연향이 특징이다. 이번 트래블 키트는 토너, 세럼, 크림으로 구성됐다.

‘베르크’는 부산의 로스터스 브랜드다. 베르크의 커피 드립백 파우치는 3종의 블렌딩 드립백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또, 스위트 객실 이용 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2인 조식 및 레스토랑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레스토랑 할인권은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를 비롯해, 모던 중식당 팔레드 신, 라운지&바, 조선델리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해당기간 각 영업장에서는 가을을 테마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다.

특히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가을 제철 식재료에 아리아의 맛과 멋을 더해 선보이는 ‘아리아 가을 미식 향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등어 초밥부터 어향동고, 고갈비구이, 게내장소스를 곁들인 게살 마끼, 자연송이 소고기 죽, 포두부 말이, 탄두리 킹 프라운 등을 맛볼 수 있다.

한편, 프리미어 객실 이상 이용 시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Gran J)’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배경으로 모닝 티 타임, 데이타임 스낵, 와인&치즈를 즐길 수 있으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까지 입장 가능하다.

이외 수영장, 사우나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수영장은 성인 2인, 어린이 2인 이용 가능하며, 사우나 및 피트니스는 성인 2인 이용 가능하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