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AB6IX, 신곡 '체리' 가사 일부 공개…신나는 펑크 팝 장르

AB6IX, 신곡 '체리' 가사 일부 공개…신나는 펑크 팝 장르
브랜뉴뮤직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새 앨범 타이틀곡 '체리'(CHERRY) 가사가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오는 27일 발매 예정인 새 앨범 '모어 커플리트'(MO' COMPLETE) 타이틀곡 '체리' 리릭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해당 이미지에는 귀여운 메모지 위에 손으로 직접 '체리'라는 글씨를 쓰는 모습과 함께 신곡 가사 일부가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가사는 '1,2 step 너에게로 하나 둘 셋까지 세고 Oh this love is like a baby blue You’re my cherry on top Final round got nothing to lose now Imma give it a shot Whether or not just go'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했는데, AB6IX의 이번 신곡 '체리'는 이루고자 하는 꿈이나 좋아하는 대상을 체리에 비유한 재밌는 가사가 돋보이는 신나는 펑크 팝 장르의 곡이라고 전해지며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살루테'(SALUTE), '회전목마 (MERRY-GO-ROUND)' '룰루랄라 (LULULALA)' 등을 함께 만든 이대휘와 브랜뉴뮤직의 뉴웨이브 프로듀서 On the road가 다시 한번 합을 맞춰 프로듀싱한 이번 곡은 박우진의 맛깔나는 랩 메이킹까지 더해져 AB6IX만의 확실한 컬러로 완성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AB6IX의 두 번째 정규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전격 발매되며,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를 통해 컴백 쇼케이스가 생중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