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돌싱글즈' 이아영 "한 달 전 남자친구 생겼다" 열애 고백

'돌싱글즈' 이아영 "한 달 전 남자친구 생겼다" 열애 고백
[서울=뉴시스] 모델 이아영 (사진=이아영 SNS 캡처).2021.09.15.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MBN '돌싱글즈'에 출연한 맥심 모델 이아영 열애 사실을 밝혔다.

15일 이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아영은 한 네티즌의 "남자친구가 있나"라는 질문에 "한 달 전쯤부터 교제하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돌싱글즈'에 출연했던 추성연 등과 관련한 질문에 대해서 "내가 모르는 부분도 있기 때문에 섣불리 말하고 싶지 않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돌싱글즈'에 출연한 배수진은 지난 14일 어느 한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돌싱글즈’ 출연자 중 교제 중인 사람은 총 2명"이라며 "한 명은 이아영이며 다른 한 명은 밝힐 수 없다"고 말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이아영은 "배수진이 방송에서 얘기한 걸 봤다"며 "수진이는 나를 좋아하는 것 같다"며 솔직한 심정을 밝혔다.

한편, 이아영은 MBN '돌싱글즈'에 출연, 추성연과 최종 커플이 됐으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하지 못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elo41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