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경기도주식회사-NS홈쇼핑 중기 판로개척 '맞손'

강근주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09.16 06:37

수정 2021.09.16 06:37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왼쪽)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홈쇼핑 판로 개척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경기도주식회사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왼쪽)와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홈쇼핑 판로 개척 업무협약 체결. 사진제공=경기도주식회사

【파이낸셜뉴스 의정부=강근주 기자】 경기도주식회사가 도내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홈쇼핑 판로 개척을 위해 NS홈쇼핑과 손을 잡는다.

경기도주식회사가 15일 NS홈쇼핑 판교 본사에서 '경기도 중소기업 & 사회적가치생산품 판로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두 회사는 경기도 내 우수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발굴을 위해 협력한다. 사회적가치생산품이란 사회적경제기업, 장애인기업,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노인일자리수행기관 등 취약계층이 만든 상품 또는 용역을 말한다.

향후 경기도주식회사는 중소기업과 사회적가치생산품 관련 마케팅 및 홍보를 담당하는 한편, 기업의 유통 확대 진출에 노력할 계획이다.
NS홈쇼핑은 기업의 원활한 유통 판로 개척을 위해 제반 업무를 지원할 방침이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업무협약식에서 "도내 중소기업을 돕고 모두 함께 재도약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많은 업체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이에 대해 "지속가능한 공동 발전을 위해 NS홈쇼핑도 힘쓸 것"이라며 "두 회사 협력이 코로나19로 힘든 요즘 지역사회가 위기를 극복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