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롯데하이마트, 이사·혼수철 맞이 대규모 할인전 진행

뉴스1

입력 2021.10.01 11:12

수정 2021.10.01 11:12

10월 이사웨딩 올뉴(All-New) 페스타(롯데하이마트 제공)© 뉴스1
10월 이사웨딩 올뉴(All-New) 페스타(롯데하이마트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10월 한 달간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사 웨딩 올뉴 페스타'를 연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사와 혼수철을 맞아 여러 가전제품을 동시에 구매해야하는 소비자에게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행사 카드로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최대 50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행사 카드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12일까지는 여러 제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혜택이 더 커지는 '패키지플러스 캐시백' 행사를 진행한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 비스포크·LG전자 오브제 라인 행사 상품 6품목 중 3품목 이상을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30만원까지 추가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주말에는 구매 금액대에 따라 캐시백을 최대 6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10월 한 달간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온라인쇼핑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가전과 가구 2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100만 점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은 TV·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를 포함한 대형가전부터 전기레인지· 전자레인지와 같은 주방가전까지 구성했다. 7일까지는 '10월 혼수 위크'를 열고 행사 페이지에서 본인 명의 결혼 서류(청첩장·웨딩홀 계약서 사본)를 인증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와 캐시백을 포함해 최대 250만원까지 지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찬일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이사와 혼수 준비를 앞두고 가전을 구매하는 고객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