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쿠쿠, '음식물 처리기' GS홈쇼핑 첫 공개…최대 14% 할인

기사내용 요약
필터 무상교체와 3년간 무상 서비스
미생물 분해 방식으로 1일 2㎏ 처리
[서울=뉴시스] 쿠쿠전자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 (사진=쿠쿠전자 제공) 2021.10.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쿠쿠전자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 (사진=쿠쿠전자 제공) 2021.10.0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쿠쿠전자는 4일 오후 5시35분부터 GS홈쇼핑에서 '쿠쿠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쿠쿠전자가 출시한 음식물 처리기를 TV홈쇼핑 생방송으로 최초 공개하는 것이다. 구매 고객에게 1년사용 분량의 활성탄 필터 무상교체와 3년간 무상 서비스가 제공된다.

방송 중 앱, 일시불 구매, 제휴 카드로 최대 14% 할인된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36개월 무이자 할부도 지원된다.

'맘편한 음식물 처리기'는 미생물만을 이용해 음식물을 강력히 분해한다.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코드만 꽂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1일 최대 2㎏의 음식물이 처리된다. 음식물 분해 중에도 기다림 없이 연속 투입이 가능하다.


가루 형태로 분해된 잔여물은 일반 쓰레기로 간단하게 분리 배출하면 된다. 잔여물이 쌓이는 내부 저장고 용량은 17L다. 4단계 하이브리드 탈취케어 시스템이 탑재돼 있고 30.9dB(데시벨)의 저소음이 특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