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고양시, 라이브 음악방송 ‘이범학의 화사랑’ 운영

뉴스1

입력 2021.10.06 10:22

수정 2021.10.06 10:22

고양시가 일산 애니골 화사랑에서 평일 오후 4~6시에 라이브 음악방송 '이범학의 화사랑'을 라이브로 중계하고 있다. (고양시청 제공) © 뉴스1
고양시가 일산 애니골 화사랑에서 평일 오후 4~6시에 라이브 음악방송 '이범학의 화사랑'을 라이브로 중계하고 있다. (고양시청 제공) © 뉴스1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경기 고양시는 유튜브 라이브 음악방송 ‘이범학의 화사랑’을 9월부터 운영 중이라고 6일 밝혔다.

방송은 평일 오후 4~6시 ‘고양시 유튜브’ 채널(고양tv)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되며, 애니골 백마 화사랑에서 실시간 현장 방송도 즐길 수 있다.

90년대 ‘이별 아닌 이별’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가수 이범학이 DJ를 맡아 신청곡과 사연을 소개한다. 또한 레트로 감성에 맞게 방송마다 LP 음악을 틀어주는 등 다양한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며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위로와 격려를 건네고 있다.

생활 속 재미있는 에피소드, 고민 상담 등 사연 접수는 ‘백마 화사랑 홈페이지’ 또는 방송 중 유튜브 실시간 채팅창에 남기면 된다.



한편, 10월 1일부터 10일까지 고양시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범학의 화사랑’ 관련 댓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벤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에 정답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고양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만남’에 목마른 시민들이 음악방송을 통해 함께 좋아하는 음악을 듣고 이야기를 나누며 힐링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