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연예일반

'키마이라' 메인 예고편 공개…박해수·수현·이희준 '갈등 폭발'

뉴시스

입력 2021.10.06 11:50

수정 2021.10.06 11:50

[서울=뉴시스] OCN 새 드라마 '키마이라' 메인 예고편 캡처.2021.10.06. (사진=OCN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OCN 새 드라마 '키마이라' 메인 예고편 캡처.2021.10.06. (사진=OCN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나규원 인턴 기자 = OCN 새 토일 드라마 '키마이라'가 6일 OCN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연쇄폭발 살인사건의 진범, 사건, 진실이라는 캐릭터들의 목적을 더욱 뚜렷하게 보여주며 첨예하게 부딪히는 이들의 의심과 갈등으로 손에 땀을 쥐게 만든다.

'키마이라'는 강력계 형사 재환(박해수 분), 프로파일러 유진(수현 분), 외과의사 중엽(이희준 분)이 각자 다른 목적으로 35년 만에 다시 시작된 연쇄폭발 살인사건, 일명 ‘키마이라’의 진실을 쫓는 내용을 담은 연쇄폭발 추적 스릴러다.


자신을 찾아온 재환에게 “당신은 어떤 형사입니까?”라며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는 중엽의 모습과 아찔한 차량 폭발신이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어 어디론가 다급하게 뛰어가는 유진과 우비를 뒤집어쓴 채 비 오는 골목을 걸어가는 의문의 인물이 나오는 등 예측 불가한 전개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몰입감과 예측 불가한 전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OCN 새 토일 드라마 ‘키마이라’는 오는 10월 30일 토요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son51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