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LX하우시스 주방가구, LG 오브제와 어울리네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4 17:33

수정 2021.10.14 18:50

무광 적용한 인테리어 키친 출시
LG와 컬러·디자인 등 협업 확대
LX하우시스가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공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선보인 주방가구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과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냉장고·김치냉장고가 함께 적용된 주방공간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LG전자와 협업을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LX하우시스는 LG전자 오브제컬렉션의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키친 신제품 'LX Z:IN 인테리어 키친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페닉스는 빛 반사가 없는 무광의 특성과 손자국이나 얼룩이 잘 묻지 않는 소재로, 최근 무광 인테리어의 유행과 함께 유럽의 고급 가구들에 적용이 확대되고 있다. 고급스러운 색감을 구현할 뿐만 아니라 미세한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며 LG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돼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LX하우시스가 올해 선보인 최고급 하이엔드 키친 시리즈인 '제니스9'의 주방가구 도어에 LG전자의 오브제컬렉션과 동일한 페닉스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화이트, 보타닉, 샌드, 머드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LX하우시스는 이번 '제니스9 오브제 살롱'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LG전자와의 협업을 더욱 강화, 양 사 제품에 동시에 적용할 컬러, 디자인, 소재 등을 개발해 시장에 선보일 계획이다. 실제 LX하우시스와 LG전자는 지난 2019년부터 업무 교류 파트너십을 맺고 인테리어 업계 트렌드 공유뿐만 아니라 상품 기획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제니스9 오브제 살롱'은 완성도 높은 주방공간 인테리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LG전자와 함께 국내 홈 인테리어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인테리어와 가전이 조화된 혁신적인 트렌드를 선보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