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위드 코로나 기대감↑…뷰티업계 활로 모색 활발

뉴시스

입력 2021.10.15 01:00

수정 2021.10.15 01:00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정부가 단계적 일상 회복 적용 시점을 검토하면서 뷰티업계도 위드 코로나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새 라인을 선보이기보다 탄탄한 팬덤을 보유한 베스트셀러 라인을 확장하는 추세다. 기존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매출 신장을 꾀하고 있다.

스킨1004는 최근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를 출시했다. 주력 라인인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기초 라인' 신제품이다. 이 라인은 탁월한 진정 효과로 입소문이 나 동남아 1위 e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역직구 전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다.
청정지역인 마다가스카르산 최상급 병풀 유효성분만 추출해 담았다.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퀵 카밍 패드는 마다가스카르산 병풀추출물을 49% 함유한다. 예민해진 피부를 3분 내 진정시킨다. 3중 레이어 패드가 남은 에센스를 3초 안에 흡수하도록 한다. 빠르고 탁월한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다. 피부 자극을 유발하는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제외했다. 자극받은 피부에 꼭 필요한 EWG 그린 등급 성분을 담았다. 모든 피부 타입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은 ''바이 로댕 쉐딩'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바이로댕 라인 정체성을 살려 자연스러운 헤어 커버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다. '바이로댕 헤어 쉐이딩'이다. 2가지 음영색으로 구성, 헤어에 맞게 섞어서 사용 가능하다. 자연스러운 음영감으로 숱이 빈 곳을 채우고, 고점도 코팅 파우더 제형으로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한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자연스러운 탈모 커버와 깔끔한 헤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미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브랜드 '타임 레볼루션'은 누적 판매량 9000만개에 달하는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안티에이징 케어를 심화한 '타임 레볼루션 프라임스템 100' 3종을 선보였다. 세럼과 크림, 아이크림으로 구성했다. 미샤만의 3X리프팅 테크를 적용해 체계적인 탄력 리프팅 케어가 가능하다.
안젤리카캘러스 추출물에서 얻은 100만 엑티브스템 성분이 피부 필수 구성요소인 콜라겐과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을 줘 탄력있고 촘촘한 피부로 만든다.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타격을 입은 뷰티업계가 위드 코로나를 맞아 소비 진작을 꾀하느라 분주하다"면서 "다만 아직 검토 단계이고 변이바이러스 등 불확실성이 남아있다.
새 라인을 출시하기보다 베스트셀러 라인을 강화하는 안정적인 방법으로 활로를 모색하는 추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