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대상웰라이프, '건강한 분리배출 영상 공모전' 개최

대상웰라이프, '건강한 분리배출 영상 공모전' 개최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대상웰라이프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자사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와 함께 '건강한분리배출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뉴케어를 잘 마시고 잘 버리는 법'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대상웰라이프의 ESG 경영 실천과 더불어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가장 쉬운 방법인 올바른 분리배출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건강한분리배출 영상 공모전은 다음달 26일까지 진행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 가능하지만 개인 또는 팀 별 출품 영상은 1편으로 제한된다.

3분 이내로 제작된 최종 영상 파일과 정해진 해시태그를 포함해 업로드한 개인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 URL을 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영상 내 뉴케어 제품은 필수로 노출돼야 한다. 대상웰라이프는공모전 응모 이메일 발송자를 대상으로 뉴케어 제품 구매비에 상응하는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수상자는 12월 중 대상웰라이프몰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공지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6개의 팀에게는 ▲대상(1팀) 300만원 ▲우수상(2팀) 100만원 ▲장려상(3팀) 50만원 등 총 65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대상웰라이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이 뉴케어 제품과 더불어 환경 보호를 위한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