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

다운, '유미의 세포들' OST 가창자 합류…16일 '아임 인 파리' 발매

다운, '유미의 세포들' OST 가창자 합류…16일 '아임 인 파리' 발매
Stone Music Entertainment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다운(Dvwn)이 티빙 오리지널 '유미의 세포들'(연출 이상엽, 크리에이터 송재정, 극본 김윤주 김경란) OST 라인업에 합류했다.

다운은 오는 16일 발매되는 '유미의 세포들'의 9번째 OST '아임 인 파리'(I'm in Paris)로 안방 시청자들과 만남을 갖는다.

특유의 음색이 매력적인 다운은 지난해 1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 화제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OST에 참여한 데 이어 두 번째 OST로 '유미의 세포들'을 선택, 대박 기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다운이 부르는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9 '아임 인 파리'는 세련된 팝을 기반으로 한 곡으로 따뜻한 기타 연주와 리드미컬한 드럼이 어우러져 상쾌한 느낌을 선사하는 노래로, 사랑하는 연인과 같이 있으면 언제든 어디에 있든 프랑스 파리에 있는 듯한 낭만적인 기분이 느껴진다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전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다운의 음색이 더해지며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연인이나, 사랑에 빠진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이 곡은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화양연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등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한 Kako가 작사, 작곡했다.

다운이 부른 '유미의 세포들' OST Part 9 '아임 인 파리'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