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웹예능 통해 CM송 제작…"MZ세대 공략"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웹예능 통해 CM송 제작…"MZ세대 공략"
사진제공=현대글로비스 © 뉴스1

(서울=뉴스1) 이균진 기자 = 중고차 매입 전문 서비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이 웹예능에서 CM송을 선보이며 MZ세대 공략에 나섰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유튜브 인기 웹예능 프로그램 '주크박스 시즌2'를 통해 CM송을 제작했다고 15일 밝혔다.

CM송은 오토벨의 강점인 무료 방문, 좋은 견적 등과 같은 가사가 레트로 댄스 음악과 어우러졌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은 디지털 환경에 익숙하고, 최신 트렌드와 재미를 중시하는 젊은층의 취향을 저격해 잠재 고객층으로 확보할 방침이다.

오토벨은 홈페이지에서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전문 평가사가 직접 방문해 무료로 차량을 평가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견적 신청 후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평가 진행이 가능하고, 빠르면 접수 당일에도 방문 평가가 가능하다. 또 매각, 탁송, 명의 이전까지 이르는 일련의 과정을 원스톱으로 처리한다.

오토벨 CM송 제작기는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토벨 유튜브에서도 CM송을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CM송 제작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크박스 시즌2 오토벨편을 시청한 뒤 27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이들 중 5명을 추첨해 뮤직비디오에 활용된 전동차 '키즈 넥쏘'를 증정한다.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도 CM송 가사 맞추기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연말까지 오토벨 무료 견적 평가를 완료한 고객 중 매월 1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현대글로비스 오토벨 관계자는 "MZ세대 고객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이번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오토벨을 적극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