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LF 하프클럽, 3일간 특가세일..."최대 91% 할인"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15 10:00

수정 2021.10.15 10:00

LF 하프클럽, 3일간 특가세일..."최대 91% 할인"

[파이낸셜뉴스]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은 오는 17일까지 엔터식스, 현대시티아울렛, W몰에서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연말 쇼핑 대목을 앞둔 소비자들을 위해 단 3일간 오프라인 아울렛의 인기 상품을 한 번 더 세일하는 특가 행사다. 엔터식스(15일), 현대시티아울렛(16일), W몰(17일) 순으로 인기 상품을 LF 하프클럽 최저가에 선보인다.

이날 엔터식스 행사에서는 솔브, 후아유, 뉴에라 등 엔터식스 전 지점의 가을 인기상품을 할인한다. 쉬즈미스, 지이크의 남녀 아우터는 최대 84% 세일하며, 대표적으로 쉬즈미스의 원 버튼 베이직 슬림 재킷은 79% 할인가에 판매한다.

게스의 뽀글이 롱 패딩점퍼는 65%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6일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행사는 여성, 골프, 남성, 아동, 주얼리 및 패션잡화 등 카테고리별 제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엘르, 볼빅, 푸마, 래핑차일드, 미니골드 등 각종 브랜드에서 최대 88% 할인을 진행한다.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행사에서는 남성 정장 브랜드 본의 울혼방 사방 스트레치 수트를 58% 할인하며 여성복 브랜드 미니멈의 울 체크 롱 베스트는 87% 세일한다.

17일 W몰 행사에서는 에고이스트, 리스트, 써스데이아일랜드, 올리브데올리브 등 여성 인기 브랜드 제품을 LF 하프클럽 단독 물량으로 확보해 최대 91%까지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더틸버리, 더아이잗, 지고트, 올앤선드리 등 다양한 브랜드의 FW 제품을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에고이스트의 트위드 패치 누빔자켓을 7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리스트의 라운드넥 벨티드 덕다운 점퍼는 8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LF 하프클럽 사업부 이화정 상무는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별 할인 혜택을 통해 서비스 강화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