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코오롱스포츠, 가벼운 미드다운 출시

관련종목▶

코오롱스포츠 업라이트360
코오롱스포츠 업라이트360
코오롱스포츠 업라이트코트
코오롱스포츠 업라이트코트

[파이낸셜뉴스] 코오롱FnC의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미드다운인 '업라이트'와 '쿠치 다운'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미드다운은 경량다운과 헤비다운의 중간 정도 두께로, 겨울철 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업라이트'는 세로 퀼팅 디자인을 적용한 다운으로, 안감에 플리스를 적용해 리버서블로 입을 수 있는 짧은 길이의 '업라이트 360'과 무릎까지 오는 길이의 '업라이트 코트'로 구성했다. '업라이트 코트' 네크라인은 스탠드넥 디자인으로 안쪽에 에코 퍼(ECO FUR)를 부착해 보온성을 강화했다. 허리벨트도 탈부착 가능하다.

'쿠치다운'은 봉제선에 열과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웰딩기법을 적용했다. 봉제선이 외부로 노출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 카본 프린트 안감이 적용돼 보온성과 정전기방지 기능을 가진다.
엉덩이를 덮는 중간 길이의 다운으로, 옆 라인에 지퍼 디테일을 줘 편리하게 착용 가능하다. 여성 상품의 경우 벨트가 세트로 구성돼 있어 라인을 살려 연출할 수 있다.

코오롱스포츠 박성철 브랜드 매니저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옷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헤비다운을 입을 정도는 아니다"라며 "이런 추위에 딱 알맞은 미드다운 상품군을 차례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