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인원제한 풀리며 기대감
객실패키지·디저트 등 프로모션
객실패키지·디저트 등 프로모션
24일 업계에 따르면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 화성 롤링힐스호텔은 오는 31일까지 '핼러윈 인 롤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조식 뷔페(3인)를 포함, 성인 2명과 소인 1명 기준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자녀가 핼러윈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핼러윈 마스크 스티커와 마녀 모자 만들기 키트를 제공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이달 말까지 매주 주말 핼러윈데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딜럭스 룸 투숙이 포함된 '핼러윈 파크'와 비스타 워커힐 딜럭스 룸에서 머물 수 있는 '핼러윈 나이트 아웃' 2종으로 구성됐다. 두 상품 모두 뷔페 레스토랑 '더뷔페' 조식과 함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 1회 입장, 핼러윈 이벤트 1회 체험이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30일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문 바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주류와 페어링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도 열린다.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게임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핼러윈 코스튬으로 활용 가능한 트레이닝복(2벌)을 증정한다.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할로윈 디저트와 음료를 판매한다. 다크 초콜릿과 헤이즐넛을 넣은 케이크 위에 붉은색 글레이즈를 씌운 '할로윈 초콜릿 케이크', 단호박 슬라이스를 구워 펌킨 크림치즈를 얹은 '펌킨 타르트', 진한 초콜릿 향의 '고스트 초콜릿 음료' 등 총 6종을 만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