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티몬, '10월 문화가 있는 날'.. 리어왕, 지킬앤하이드 등 15% 추가 할인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27 09:00

수정 2021.10.27 09:00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티몬 제공.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티몬 제공.

티몬이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공연전〮시 관련 상품에 15%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하고 해당 주간 동안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티몬 ‘문화가 있는 날 기획전’은 오늘부터 31일 일요일까지 운영한다.기획전에서는 초대형 흥행작은 물론 여러 공연과 전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이순재가 열연하는 연극 ‘리어왕’, 티몬 단독회차 ‘티몬스테이지’로 준비한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를 특별한 가격에 판매한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클림트’, ’개와 고양이의 시간’, 백희나 작가 원작의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등 공연과 전시회 ‘투탕카멘: 파라오의 비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21’ 등도 준비돼있다.

기획전 기간에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15%할인이 적용되는 쿠폰도 받을 수 있어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공연 및 전시를 즐길 수 있다.

티몬은 관람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해 코로나19 확산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전 관람객 마스크 착용 및 문진표 작성 의무화, 전 관객 대상 체온 측정 모니터링, 공연장 내 거리두기 및 함성 자제, 배우 및 스태프 대면 및 선물 반입 제한, 시설 수시 방역 및 소독 등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하고 있다.

한편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은 국민들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을 ‘문화가 있는 날’로 정하고 해당 주간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주간에는 영화관,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문화재 등 전국 2000여 문화시설을 할인가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일부 문화시설은 야간에도 개방한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