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리만코리아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글로벌 진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0.28 09:30

수정 2021.10.28 09:30

리만코리아와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진출한다. 사진은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리만코리아와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진출한다. 사진은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 사진=리만코리아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구=김장욱 기자】 ㈜리만코리아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과 CJ ENM이 공동 기획/제작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로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제작된 웹드라마 '인생덤 그녀'는 최근 일본 후지티비(FUJI TV)와의 독점 IP계약을 체결했다.

'인생덤 그녀'는 왕년에 잘 나갔던 방판의 여왕 천만리 여사와 뷰티 유튜버를 꿈꾸는 취준생 딸 고리아가 그려내는 영혼 체인지 판타지 드라마다.

신비의 화장품을 바른 뒤 영혼이 뒤바뀐 두 사람이 서로의 삶을 체험해보면서 서로를 진심으로 이해하고 공감하는 과정을 코믹하게 담아냈다.

지난 6월 유튜브 tvN D STUDIO 채널을 통해 방영된 '인생덤 그녀'는 배우 한승연, 이일화의 찐 모녀 케미를 보여주며 국내외 팬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현재까지 총 누적 조회수 243만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리만코리아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은 '인생덤 그녀'가 일본 후지티비(FUJI TV)에 방영된다니 매우 자랑스럽다"면서 "이번 계기를 발판으로 글로벌 진출에 초석을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는 인생덤 그녀는 11월 1일부터 일본 후지티비(FUJI TV) FOD를 통해 방영된다.
일본 후지티비(FUJI TV)의 FOD는 영화, 드라마, 웹툰 등을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 플랫폼이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