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레고그룹이 영화 '나 홀로 집에' 배경이 된 집을 레고로 재현한 '레고 아이디어 나 홀로 집에'(LEGO Ideas Home Alone)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나 홀로 집에는 크리스마스 휴가 기간 홀로 남겨진 주인공 케빈이 집을 지키는 가족 코미디 영화다.
신제품은 케빈이 욕실에서 소리를 지르게 만들었던 애프터 쉐이브 크림, 형 버즈의 타란튤라, 해리와 마브의 밴 등 영화 속 구성품들을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 신제품은 벽을 양 옆으로 분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지붕을 쉽게 열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주인공 케빈을 비롯해 엄마 케이트, 좀도둑 해리와 마브 등을 미니 피규어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레고그룹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케빈 미니 피규어를 활용한 특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레고그룹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안티카 브라카노브(Antica Bracanov)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어린 시절 모든 명절을 함께 한 영화 '나 홀로 집에'를 레고로 구현하게 돼 기쁘다"며 "영화 속 장면들을 그대로 재현한 이번 세트를 직접 조립하며 연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