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금융일반

위드 코로나에 카드업계 여행 이벤트 '풍성'

뉴시스

입력 2021.11.04 06:01

수정 2021.11.04 06:01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이달부터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가 시행되면서 카드사들이 여행·항공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오는 10일부터 12월31일까지 하나투어와 협업 행사(출발일 기준 올해11월10일~내년3월31일)를 진행한다. 여행 상품 가격을 최대 5%를 할인(상품별 할인율 상이, 일부 특가상품 제외)해주며, 여행팀당 2만원의 추가 할인이 있다. 총 결제금액 200만원 이상시 2만원 할인도 있다.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괌·하와이 행사상품을 예약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하나투어, 한진관광이 제공하는 괌·하와이 행사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이용금액 100만원당 최대 7만원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준다. 또 '삼성카드 여행'을 통해 참좋은여행이 제공하는 괌 행사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이용금액 3% 할인,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11월 한 달간 라이프샵 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고 발권한 고객에게 북미와 유럽 노선의 경우 7%, 그 외 노선은 5% 할인 혜택을 준다. 국내선의 경우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에어부산의 국내 전노선 항공권을 행사기간 중 예약하고 발권한 고객에 대해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달 30일까지 KB국민카드의 자유여행 전용 플랫폼 '티티비비(TTBB)'를 통해 숙박 상품(호텔)을 예약하고 행사기간 중 체크인을 하면 최대 3만원까지 결제금액의 12%가 할인된다.

현대카드는 오는 30일까지 PRIVIA(프리비아)를 통해 하와이·괌·몰디브 지역으로 떠나는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이 해당 지역의 호텔 예약하는 경우, 호텔 결제 금액에 대해 5%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5% 추가 할인 쿠폰도 준다. 결제 금액의 20%는 현대카드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 해당 지역으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예약시 청첩장을 증빙하면 5만원 상당의 PRIVIA 이용권도 제공한다. PRIVIA를 통해 이달 30일까지 현대카드 프리미엄카드(the Red/the Green)로 항공편 예약 후 호텔을 예약한 경우 호텔 예약 건에 대해, 국내 호텔은 3%, 해외 호텔은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 역시 결제 금액의 20%에 대해 현대카드 M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롯데카드도 다양한 여행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31일까지 아고다 제휴 채널에서 롯데카드 마스터카드로 국내 호텔 상품 결제시 20% 할인되며, 롯데카드 비자, 아멕스, 유니온페이 및 국내 전용카드로 결제시에는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야놀자 제휴 채널에서는 국내 숙박 상품 및 레저·티켓 상품 구매시 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12월31일까지 호텔스닷컴 제휴 채널에서 국내 및 해외 숙박 상품 결제시 10% 할인해준다. 제휴 채널은 롯데카드 로카앱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접속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롯데카드 여행 홈페이지에서 제주도 렌터카 결제시 최대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렌터카 이용 기간 제주도 내 인기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커피 이용권 '제주도 카페패스' 1매도 제공한다.

(출처=뉴시스/NEWSIS)
(출처=뉴시스/NEWSIS)
하나카드는 제주도 전지역 합산 50만원, 100만원 이상 결제시 각각 1만5000원, 3만원의 하나머니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12월31일까지 연다. 또 제주 맛집, 입장권, 액티비티, 기타, 대상점 51개에서 하나카드로 현장 결제시 제주 F&B(외식) 현장할인과 함께 최대 30% 하나머니 적립혜택을 준다.

우리카드는 인천공항 현대백화점 면세점, 공항 내 카페·음식점 이용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연다. 인천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경우에는 30% 할인이 가능하다. 이같은 혜택은 내년 5월까지 제공된다.


NH농협카드는 12월31일까지 호텔스닷컴 프로모션(숙박기간 내년3월31일까지)을 진행한다. NH농협 개인해외겸용카드로 호탤스닷컴 NH농협카드 전용홈페이지에 접속해, 호텔 일정 선택 후 최종 결제전 쿠폰코드(NHCARD) 입력시 15%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또 이달 30일까지 인터파크투어에서 국제선 항공권 검색 후 NH농협개인카드(채움)으로 요금조건 표기된 항공권을 결제시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