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국내 출시 두번째 순수전기차
[파이낸셜뉴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5일부터 7일까지 엘리시안 제주에서 열리는 'KLPGA 제15회 S-OIL 챔피언십'에 더 뉴 EQA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
KCC오토는 본 대회 12번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EQA 250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동안 해당 홀에 메르세데스-벤츠 차량도 전시한다.
더 뉴 EQA는 지난 1월 디지털 월드 프리미어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되며 메르세데스-벤츠의 전기차 브랜드 메르세데스-EQ 패밀리에 새롭게 합류했다. 국내에는 EQC에 이어 두번째로 출시된 순수 전기차로 효율적인 전기 구동 시스템과 도심형 전기차에 걸맞은 다양한 첨단 및 편의 사양을 더 했다.
더 뉴 EQA 250은 66.5kWh의 리튬이온 배터리와 지능형 열 관리 시스템으로 1회 완충 시 306km의 주행거리를 제공하며 모터최고출력 140.0kW, 모터최대토크 375.0Nm의 성능을 보여준다.
KCC오토 류인진 대표는 "'KLPGA 제15회 S-OIL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홀인원 차량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홀인원 이벤트 외에도 국내 프로골프선수들을 공식 후원하며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KCC오토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는 현재 전국에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9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cynical73@fnnews.com 김병덕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