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인터컨티넨탈, 어린이용 에듀테인먼트 '과학놀이터' 패키지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08 09:04

수정 2021.11.08 09:04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에듀테인먼트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에듀테인먼트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인터컨티넨탈 제공.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자녀와 함께 호캉스는 물론 교육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형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유·아동 과학 홈스쿨링 서비스 전문 브랜드인 ‘키돕(Kidop)’과 협업해, ‘과학놀이터 패키지’를 이날부터 겨울방학 기간인 1월 말까지 판매한다.

객실 1박과 함께 아이들이 놀면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를 제공해 호텔 또는 가정에서 재미있는 과학체험을 해볼 수 있다. 여기에 온 가족이 함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 어린이 1인 조식 혜택도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는 현재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는 바이러스와 관련된 물품을 어린이가 직접 만들어보며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된 상품이다.

마스크줄, 손소독제, 바이러스 모형, 손 씻기 실험까지 총 4가지 키트로 재밌게 놀면서 바이러스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11월 투숙객 한정으로 선인장 가드닝 키트와 피규어로 구성된 인터컨티넨탈 블록 가드닝 키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아이들과 함께 하는 호캉스에 빼놓을 수 없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25m 길이의 실내 수영장과 완연한 가을 풍경의 봉은사 전경이 한 눈에 펼쳐지는 야외 데크에서 쾌적한 쉼을 만끽할 수 있다.


과학놀이터 패키지는 내년 1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