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하얏트 호텔앤리조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 최대 15% 할인

김주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09 09:36

수정 2021.11.09 09:36

하얏트 호텔앤리조트는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얏트 호텔앤리조트 제공.
하얏트 호텔앤리조트는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얏트 호텔앤리조트 제공.

하얏트 호텔앤리조트는 일일 요금 기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투숙일 기준 2022년 4월 30일까지 혜택이 적용돼 국내 6개 하얏트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하얏트 글로벌 객실 특가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오는 12월 2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2022년 4월 30일까지이다. 모든 예약 고객 대상 최대 할인율은 15%가 제공돼 크리스마스 및 연말, 내년 상반기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은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한편, 하얏트 호텔 앤 리조트의 무료 로열티 멤버십인 하얏트 월드는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객실 할인 적용 외에도 다이닝, 스파 등 호텔 부대시설 이용에 대한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럭셔리한 호캉스와 실속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국내에서는 하얏트 호텔앤리조트가 보유한 20개의 브랜드 중 ‘안다즈’, ‘그랜드 하얏트’, ‘파크 하얏트’ 3개의 하얏트 브랜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국내 인기 여행지인 서울, 인천, 부산, 제주에 위치한 6개의 호텔들은 각각 필요와 취향에 따른 만족스러운 휴식을 선사한다.

먼저 개인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안다즈 서울 강남은 신사, 청담 일대의 고급 백화점과 브랜드숍, 맛집이 집중된 압구정역에 위치하며, 역동적인 도심의 트렌드가 느껴지는 밝고 세련된 컬러감이 특징이다. 투숙객은 시티 바캉스를 즐기며 55인치 이상의 대형 TV와 무료 객실 미니바 서비스를 갖춘 스타일리시한 객실, 3개의 자쿠지, 선베드 및 카바나로 구성된 실내 수영장, 다채로운 다이닝을 선보이는 조각보 레스토랑 등의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브랜드는 서울과 부산에 위치하고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은 객실 전면 통유리 창으로 강남 테헤란로의 반짝이는 도심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 속 안식처에서 근사한 일탈을 만끽할 수 있다. 특히 자연 화강암으로 이루어져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욕실은 도심 뷰를 배경으로 여유로운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어 휴식과 동시에 인증샷 스폿이기도 하다. 도시를 떠나 부산 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만끽하고 싶다면 파크 하얏트 부산이 제격이다. 호텔 곳곳에서 보이는 반짝이는 광안대교와 이국적인 요트 선착장 전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국의 전통적인 문양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세련된 분위기의 객실과 품격 있는 서비스는 투숙 내내 진정한 휴식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개성 있는 레스토랑과 자연 친화적인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편리하고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

서울과 인천, 제주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브랜드는 대규모 객실과 레스토랑, 가족 특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시설 및 서비스를 갖춘 프리미엄 호텔 브랜드다.

남산 중턱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객실 통유리창을 통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남산과 탁 트인 한강 전망을 감상할 수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도 손꼽힌다. 12월 3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에서는 연인, 가족 등 모두 기억에 남을 만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객실에서 이색적인 공항 전망 및 영종도의 아름다운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호텔에서 15~30분 거리에는 을왕리, 무의도 등이 위치하고 있어 도심을 벗어나 서해바다와 함께하는 가벼운 주말 나들이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특급 호텔 중 유일한 어린이 전용 수영장을 포함해 총 3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인천국제공항 옆에 위치하고 있어 해외여행을 떠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오는 29일 두 번째 타워를 오픈하면서 총 1600개 객실을 운영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하얏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약 20평부터 시작하는 넓은 객실과 시원한 바다부터 한라산까지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한다. 조식을 원하는 경우, 그랜드 키친, 카페 8, 녹나무뿐 아니라 38층에 위치한 포차의 조식 세트까지, 4가지 레스토랑 중에서 한 곳을 선택 후 현장에서 추가해 즐길 수 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하얏트 클럽 라운지인 그랜드 클럽은 전면 유리창 너머로 제주의 전경을 바라보며 일류 셰프가 준비하는 조식 뷔페,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의 다이닝 서비스를 늦은 시간까지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어서 투숙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 있다.

ju0@fnnews.com 김주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