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건·사고

10대 운전 차량 돌진에 하이마트 '와장창'.. 가전 산산조각

구자윤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17 05:10

수정 2021.11.17 16:57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10대 여성이 렌터카를 빌려 운전하다 가전제품 매장 안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17일 홍성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0시께 홍성군의 한 회전교차로에서 여성 A씨(18)가 몰던 승용차가 하이마트를 들이받고 매장 안까지 향했다.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이번 사고는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 디씨인사이드에 ‘여대생 두 명 음주운전 X됐다’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현장 사진을 공유해 주목 받았다. 해당 게시물을 올린 네티즌은 “우리 동네인데 하이마트 뚫고 들어가서 종이의집 촬영지 됐다”며 “그 와중에 흰색 허넘버 과학5호기”라고 적었다. 사고 차량이 ‘허’ 번호판을 단 렌터카이며 기아 K5 흰색 모델이라는 것이다.

현장 사진을 보면 렌터카 차량 전면이 사고 충격으로 인해 크게 파손됐고 매장 유리는 물론 매장 안에 있던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 가전제품들이 산산조각나면서 주변이 난장판이 됐음을 알 수 있다.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사진=디씨인사이드 캡쳐

다만 해당 네티즌이 게시한 내용 중 일부는 사실이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당시 A씨는 음주나 무면허로 운전하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다.

경찰은 A씨가 렌터카를 빌려 친구인 B씨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 회전교차로에서 운전 미숙으로 사고가 발생했다고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사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사람 안 쳤으니 망정이지”, “진짜 몇 억 날리겠네”, “저거 전부 배상해줄 생각하니 오싹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