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종목▶
BTB 부스 마련
NHN클라우드, 게임플랫폼, 두레이 출품
[파이낸셜뉴스] NHN이 17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 2021'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NHN은 BTB관 내 'NHN' 부스를 운영한다.
NHN클라우드, 게임플랫폼, 두레이 출품
NHN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외 글로벌 게임사 및 기업 고객들에 게임 사업 운영 전반에 필요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소개할 계획이다. 출품 서비스는 △NHN Cloud(NHN클라우드) △GamePlatform(게임플랫폼) △Dooray!(두레이)로 구성된다.
NHN의 게임플랫폼은 게임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클라우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주력 상품인 'Gamebase(게임베이스)'는 로그인, 인증, 결제 등 게임 개발에 필수적인 솔루션 상품을 제공한다. 이외 실시간 서버 통합관리 시스템 '게임앤빌(GameAnvil)', 게임 채팅 서비스 '게임톡(GameTalk)' 상품도 출시 준비 중에 있다.
두레이는 협업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곳에 모은 올인원 협업 솔루션이다. 메일, 메신저, 프로젝트, 화상회의 등을 통합했다. 전자결재 및 근태관리 등을 지원하는 그룹웨어, 인사와 재무서비스를 제공하는 'ERP(전사 자원 관리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NHN두레이는 이번 지스타 기간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로지텍(Logitech)과 제휴해 두레이 및 로지텍 제품을 최대 25%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25인 미만 고객사에는 두레이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지스타를 찾는 게임업체들에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jhyuk@fnnews.com 김준혁 수습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