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일반

대세 가수 이영지, 서울홍보대사 위촉...미니콘서트 개최

예병정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22 11:15

수정 2021.11.22 11:14

사진=서울시
사진=서울시
[파이낸셜뉴스] 가수 이영지가 서울시 홍보대사로 위촉된다.

서울시는 22일 오후 4시 서울시청 시민청 바스락홀에서 가수 이영지의 홍보대사 위촉식과 이를 기념하는 미니 콘서트가 열린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이영지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서울의 미래를 그려갈 서울청년의 대표 아이콘으로 서울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서울홍보대사 위촉식 및 미니콘서트는 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된다.

서울시 홍보대사는 '서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울을 이야기하는 사람들'이라는 비전 아래 방송, 건축, 문화, 예술 등 다양한 분야 전문가들이 위촉돼 시민의 꿈과 희망을 대변하는 역할로서 서울시를 알리고 시정을 홍보한다.

아울러 서울시는 매년 서울홍보대사들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그 중 '청춘어람'은 서울홍보대사의 멘토링을 통해 청년들이 보다 더 뛰어난 인재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진행되는 멘토링 클래스이다.

올해는 오는 12월 15일부터 3일 간 서울시 유튜브에서 '2021 청춘어람 - 기대해! 우리의 서울'이라는 주제로 3편의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이다.

윤종장 서울시 시민소통기획관은 "서울의 미래는 청년들과 함께 성장한다.
서울청년의 대표로 이영지와 함께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청년과 서울을 잇는 접점에서 청년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ddy@fnnews.com 예병정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