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워커힐, 핀란드 산타와 만나는 프로모션 출시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24 10:29

수정 2021.11.24 10:29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핀란드 공인 산타와 엘프
워커힐에서 만날 수 있는 핀란드 공인 산타와 엘프

[파이낸셜뉴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를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날부터 사전 예약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워커힐의 대표 행사인 '핀란드 공인 산타'의 방문을 시작으로,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산타와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직접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어린이 고객은 상상 속의 산타를 직접 만나 워커힐 호텔 시설 곳곳을 돌아다니며 환경을 보호하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착한 어린이 인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워커힐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의 잔디 공원에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세우고, 투숙객 체험 공간으로 구성한다. 또 코르크 병마개, 재생지 등으로 텐트 공간을 장식하고, 이 곳에서 어린이 고객들과 함께 '산타 마을이 위기에 빠진 이유'를 알아보고 환경 보호를 위한 다짐을 작성하는 시간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고객들은 워커힐 호텔 시설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산타의 집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산타로부터 직접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 패키지' 또는 비스타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위시스' 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다음달 17일부터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세일즈앤마케팅 김세한 팀장은 "많은 고객들이 사랑해주시는 '산타 방문 행사'가 코로나19 유행 이후 2년 만에 재개되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