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B1A4 산들, 오마이걸 승희와 부산안심관광지로 버스킹 랜선여행 떠나요"

권병석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1.26 09:34

수정 2021.11.26 09:34

부산관광공사, 부산안심관광지 버스킹 랜선여행 영상 이벤트
[파이낸셜뉴스] 부산관광공사는 코로나19 확산을 피해 안심하고 여행할 수 있는 부산여행지를 홍보하기 위해 K-POP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 승희와 보이그룹 B1A4의 산들이 함께 하는 버스킹 랜선여행 영상을 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공사는 이 영상을 활용한 유튜브 구독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

앞서 공사는 지난 6월 안전과 방역 관리 체계, 관광지 매력도, 상품개발 가능성 등을 심사기준으로 삼아 부산 안심관광지 10선으로 △안데르센 동화동산 △오륙도스카이워크 △동래읍성 △호천마을 △성지곡수원지 △을숙도 둘레길 △송도용궁구름다리 △광안리 SUP ZONE △절영해안산책로 △송정해수욕장을 선정했다.

버스킹 랜선여행 영상 캡쳐본./제공=부산관광공사
버스킹 랜선여행 영상 캡쳐본./제공=부산관광공사

지난 25일 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 부산(VISIT BUSAN)'에 B1A4의 산들이 부산 안심관광지 10선 중 하나인 송정해수욕장에서 펼친 버스킹 여행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27일에는 올해 '던던댄스'로 대세 걸그룹임을 인증한 오마이걸의 승희가 오륙도스카이워크 버스킹 영상을 공개한다.

공사는 부산바다와 어울리는 감성적인 노래와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낸 이번 버스킹 랜선여행 영상을 활용, 부산 안심관광지 홍보를 이어갈 계획이다.

유튜부 구독 이벤트는 비짓 부산에 공개된 산들과 승희의 여행영상을 보고, 퀴즈의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산들 사인CD(10명), 승희 사인CD(10명), 5만원 상품권(10명), 치킨 쿠폰(10명), 커피쿠폰(6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비짓부산에서 확인 가능하다.

bsk730@fnnews.com 권병석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