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

민주당 세종을지역委…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개최

기사내용 요약
26일 강준현 을위원장 등 상무 위원 30여명 참석

민주당 세종을지역委… 대선 필승 결의대회 개최
[뉴시스=세종]결의 대회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2021.11.26.(사진=더불어민주당 세종시당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세종=뉴시스]송승화 기자 = 더불어민주당 세종시을지역위원회는 선거대책위원회 구성을 앞두고 대선 필승을 위한 결의대회를 26일 강준현 국회의원 사무소에서 개최했다.

이날 강준현 의원(세종을) 겸 을지역 위원장은 지역위원회 상무위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대한민국, 왜 이재명인가’ 라는 주제로 결의대회를 열고 이번 대선에서 승리해야 하는 당위성에 대해 힘을 실었다.


강준현 위원장은 “이재명 후보를 도와 당내 경선을 함께 치러 오면서 이 후보의 뛰어난 정책능력과 추진력에 준비된 대통령임을 다시 한 번 느꼈다”며 “세종 지역의 대선 승리를 견인해가야 하는 역할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절실한 마음으로 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세종시 을지역 상무위원들은 공정하고 정의로운 제4기 민주정부 수립을 위해 원팀이 돼서 움직일 것을 다짐했다.

한편 을지역위원회는 시민과 당원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선거대책위원회 공개모집을 진행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온라인 링크( https://bit.ly/3xoNcbH )로 신청하면 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ssong100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