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부동산일반

서면 고품격 드림라이프 스타일리쉬 주거상품 선보인다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07 14:45

수정 2021.12.07 14:45

스타일리쉬 주거 브랜드 ‘디 에이션’ 첫 적용 단지… 랜드마크 상품성 갖춰
문현 국제금융센터 ∙ 부산시청 행정타운 등 직주근접 여건 우수
부전역•서면역 더블 역세권, 부산시민공원 • 송상현광장 등 더블 공세권
30곳 정비사업 추진, 부전역 복합환승센터 추진 등 높은 미래가치
조감도_디에이션파크부산
조감도_디에이션파크부산

부산 서면에 고품격 주거상품이 선보일 예정이다. 청안기획㈜(시행)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동 일원에 들어서는 ‘디 에이션 파크 부산’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다. 디 에이션 파크 부산은 지하 4층~지상 25층 공동주택 69가구와 주거용 오피스텔 92실 총 161가구 규모로, 이 가운데 전용면적 79~80㎡ 92실을 우선 공급한다. 전용면적 별로는 ▲79㎡A 23실 ▲80㎡B 46실 ▲80㎡C 23실로 구성된다. 시공은 DL건설이 맡았다.

첫 상품이라는 점에서도 눈에 띈다.
‘디 에이션 파크 부산’은 시행사에서 스타일리쉬 주거 브랜드인 ‘디 에이션(The A∙tion)’을 새롭게 론칭해 적용하는 첫 상품이다. 디 에이션은 유일한 존재 앞에 쓰이는 정관사 ‘The’와 독보적인 최고의 상태를 뜻하는 ‘A’, 그리고 그를 유지하겠다는 의미인 접미사 ‘~tion’의 합성어다. 독보적인 최고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겠다는 포부가 담겨 있다.

입지여건 또한 눈여겨볼 필요가 있다. 부전역(부산지하철 1호선∙동해선)과 서면역(부산지하철 1·2호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에 들어선다. 여기에 중앙대로, 동서고가로, 거제대로, 황령터널 등 다수의 도로망도 가까워, 차량을 통해 부산역, 동래, 사상, 해운대 등 주요지역 이동이 쉽다. 특히 문현동 국제금융센터와 부산시청 행정타운 등 업무지구의 접근성도 우수해 직주근접의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주거환경 또한 눈길을 끈다. 축구장 66배에 달하는 약 48만㎡ 규모의 ‘부산 시민공원’이 인접해 있어 도심 속 힐링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약 110만 그루의 수목이 식재된 부산 시민공원에는 수경시설 및 휴양시설, 운동시설 등이 들어서 있고, 여기에 야외공연장, 카페, 잔디광장, 바닥분수, 역사의 숲 등이 조성돼 있는 전국 최대 규모의 도심광장인 ‘송상현광장’(3만 4740㎡)도 단지 앞에 있다.

원스톱 라이프 또한 가능하다. 단지에서 반경 약 1km 이내에 롯데백화점, NC백화점, 전포 카페거리 등을 필두로 각종 생활 편의시설이 들어서 있다.
이에 더해 단지와 인접한 부산 시민공원 내에는 2000여석 규모의 콘서트홀과 야외공연장 등을 갖춘 ‘부산 국제아트센터’도 들어설 예정이어서, 생활 ∙ 문화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개발 또한 진행중이다.
단지 앞의 부전역은 버스환승센터와 업무, 주거시설 등이 들어서는 ‘부전역 복합환승센터’로 추진중에 있으며, 범천차량기지는 2027년까지 이전을 통해 의료복합시설, 메디컬타운, 주거시설, 문화 및 상업시설 등으로 탈바꿈될 예정이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