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피플일반

웰크론그룹,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

강재웅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13 09:10

수정 2021.12.13 09:10

[파이낸셜뉴스]
지난 10일 인천 서구 원창동 일대에서 진행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서 웰크론 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웰크론 제공.
지난 10일 인천 서구 원창동 일대에서 진행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서 웰크론 직원들이 연탄을 나르고 있다. 웰크론 제공.

웰크론그룹은 지난 10일 인천연탄은행과 함께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지역 주민에게 난방용 연탄과 겨울 침구를 기부했다고 13일 밝혔다.

인천 서구 원창동 일대에서 진행된 이번 연탄 봉사활동에는 웰크론, 웰크론한텍, 웰크론헬스케어 등 웰크론그룹 임직원 3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임직원들은 지역 에너지 취약계층을 찾아 연탄나눔 등 자원봉사를 진행하고, 더불어 자사의 세사리빙 침구를 전달했다.

웰크론그룹은 지난 2010년부터 매년 사회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연탄나눔 활동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백신 접종을 완료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마스크 착용과 체온검사를 실시하는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치러졌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웰크론 관계자는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자원봉사활동 없이 비대면으로 연탄 기부금만 전달해 아쉬움이 있었다”며 “올해에는 임직원들이 백신 접종을 완료함에 따라 직접 연탄 봉사활동에 참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kjw@fnnews.com 강재웅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