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일반경제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고위드와 파트너십 체결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22 09:21

수정 2021.12.22 09:21

고위드 고객사에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과 전문 컨설팅 제공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고위드와 파트너십 체결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스타트업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위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위드는 앱/웹을 통한 편리한 법인카드 지출내역 관리와 SaaS 이용 현황 및 비용 지출을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이 효율적으로 지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아드리엘은 기업 마케팅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이 디지털 광고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관리, 분석하며 효율 극대화와 수익 개선을 목표로 협업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애드옵스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위드의 고객사는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을 전문 컨설팅과 함께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멀티채널 광고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대시보드 제공뿐만 아니라, 실제 수익 데이터와의 연동을 함께 논의하며 BI 툴로서의 도입도 함께 검토될 예정이다.


아드리엘의 엄수원 대표는 “양사 모두 스타트업의 비효율적인 업무 구조를 개선하여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고위드의 고객사가 아드리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아가 수익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위드의 김항기 대표는 “아드리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위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은 구글 스프레드 시트 연동, 맞춤 지표(custom metric) 추가 등 지속적인 신규 기능을 출시하며 애드테크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