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고위드와 파트너십 체결

고위드 고객사에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과 전문 컨설팅 제공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 고위드와 파트너십 체결


애드옵스 플랫폼 아드리엘(대표 엄수원)이 스타트업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위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고위드는 앱/웹을 통한 편리한 법인카드 지출내역 관리와 SaaS 이용 현황 및 비용 지출을 한 곳에서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스타트업이 효율적으로 지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아드리엘은 기업 마케팅에 참여하는 모든 구성원이 디지털 광고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관리, 분석하며 효율 극대화와 수익 개선을 목표로 협업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대시보드를 제공하는 애드옵스 플랫폼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고위드의 고객사는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을 전문 컨설팅과 함께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멀티채널 광고 성과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대시보드 제공뿐만 아니라, 실제 수익 데이터와의 연동을 함께 논의하며 BI 툴로서의 도입도 함께 검토될 예정이다.


아드리엘의 엄수원 대표는 “양사 모두 스타트업의 비효율적인 업무 구조를 개선하여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점에서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며 “고위드의 고객사가 아드리엘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더 나아가 수익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고위드의 김항기 대표는 “아드리엘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위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양사의 협업으로 스타트업 성장을 위한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아드리엘 애드옵스 솔루션은 구글 스프레드 시트 연동, 맞춤 지표(custom metric) 추가 등 지속적인 신규 기능을 출시하며 애드테크 시장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