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유통

슈콤마보니 "컴뱃부츠·스니커즈 구매시 할인쿠폰 제공"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24 09:13

수정 2021.12.24 09:13

슈콤마보니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방문한 모델 한예슬
슈콤마보니 롯데백화점 동탄점을 방문한 모델 한예슬

[파이낸셜뉴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는 크리스마스 및 홀리데이를 앞두고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고 24일 밝혔다.

올 가을·겨울 시즌에 큰 사랑을 받았던 컴뱃부츠 3종과 스니커즈 3종 구매 고객에 한해 각 5만원, 3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10일간 슈콤마보니 온라인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슈콤마보니 부츠 3종은 아이코닉 모델을 복각한 '리에디션' 컬렉션인 '베스티지 로얄'과 '베스티지' 제품이다. '베스티지 로얄'은 광택감 있는 소재에 진주 장식이 포인트로 들어간 워커다.

뒷부분에 리본 장식을 부착해 페미닌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가 돋보인다. '베스티지'는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폴리곤 벨크로가 포인트로, 새로운 이중창이 더해져 트렌디한 느낌으로 재탄생한 워커 제품이다.
'지기 앵클 부츠'는 베이직한 컴뱃부츠 스타일에 스터드와 금속 콩장식 포인트를 줘 짧은 스커트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홀리데이 룩에 매치할 수 있다.

이밖에도 슈콤마보니 '삭스 스니커즈'는 미니 폴리곤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미드 톱 기장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베이직 스니커즈'는 골드 아일렛과 로고 장식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믹스된 다양한 가죽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어떠한 스타일에도 멋스럽게 어울린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