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통신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174國 출시

김준혁 기자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27 16:55

수정 2021.12.27 16:55

관련종목▶

위메이드,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174國 출시
위메이드가 NT 게임즈가 개발한 신작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을 위믹스 플랫폼에서 데뷔시킨다.

위메이드는 블록체인 게임 '갤럭시 토네이도 on WEMIX(갤럭시 토네이도)를 오는 31일 글로벌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 지역 등 전 세계 174개국에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하며, △영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 △아랍어 등 15개 언어를 지원한다.

갤럭시 토네이도는 자원이 고갈된 지구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행성을 탐험하고 발전시키는 스토리가 담긴 캐주얼 슬롯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 방식을 통해 보다 많은 행성을 탐험하고 수집은 물론 여러 이용자들 간 경쟁이 가능한 시스템을 갖췄다.

위메이드는 갤럭시 토네이도에 △건설 △성장 △수집 △약탈 △경쟁 △협동 등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재미를 더했으며,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직관적 게임성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매주 펼쳐지는 갤럭시 레이스에서는 이용자 간 순위 경쟁으로 '토네이도 토큰(토네이도)'을 획득할 수 있다.

장현국 위메이드 대표는 "글로벌 블록체인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장르를 선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토큰 이코노미를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게임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역동적이고 장기적인 라이프 사이클을 가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호대 NT 게임즈 대표는 "갤럭시 토네이도는 가장 쉽고 명확한 목표로 이용자들에게 P&E(Play and Earn)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게임"이라며 "위믹스(WEMIX) 플랫폼과 협업은 글로벌 시장에서 갤럭시 토네이도가 시도해보고 싶었던 경쟁과 보상에 대한 선순환 구조를 극대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hyuk@fnnews.com 김준혁 기자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