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교육일반

에듀윌 공인중개사 박정환 교수 “공시법, 출제 포인트 파악해야 효율적 학습 가능해”

파이낸셜뉴스

입력 2021.12.28 23:05

수정 2021.12.28 23:05

에듀윌 공인중개사 박정환 교수 “공시법, 출제 포인트 파악해야 효율적 학습 가능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이중현)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과목을 담당하고 있는 박정환 교수는 원리 이해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출제 포인트를 잡고, 시험에 꼭 나오는 부분만 연계해 이해시킨다. 원리를 활용해 이해시키고, 원리 풀이를 통해 논리적 사고를 가능케 한다. 등기법, 지적법의 관리 관계와 사실 관계를 명확히 정리하여 쉽게 이해하고 빠르게 점수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박정환 교수는 “공인중개사 시험 공부는 학문적으로만 접근해선 안된다. 합격이라는 명확한 목표가 있기 때문에 그에 최적화된 학습법을 따라야 효율적인 시험 준비가 가능하다”며 “때문에 기출 분석을 바탕으로 시험에 나올 핵심 내용에 대한 이해를 선행하고, 다양한 문제풀이 훈련을 통해 실전 감각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또, “수험생의 의지가 공인중개사 합격을 완성시킨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다. 공인중개사라는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수험생 여러분께선 이미 절반의 성공을 거둔 것과 마찬가지다.
열심히 강의를 수강하고 커리큘럼을 끝까지 잘 따라오시면 꼭 합격의 기쁨을 누리실 수 있을 것”이라고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격려의 말을 전하기도 했다.

fnSurv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