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음원 차트를 강타했다.
엔하이픈이 지난 10일 발표한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디멘션 : 앤서'(DIMENSION : ANSWER)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Blessed-Cursed)는 11일 오전 9시 기준 국내 음원차트인 벅스에서 1위를 기록했다.
'블레스드-커스드'는 발매와 동시에 바로 정상을 차지한 뒤 하루가 지난 후에도 정상을 유지하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수록곡 '폴라로이드 러브'(Polaroid Love)와 '아우트로 : 데이 2'(Outro : Day 2) 역시 발매 직후 연이어 2, 3위를 기록한 데 이어 줄곧 5위권 이내에 이름을 올리며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국내 음원 차트 뿐 아니라 해외 차트에서도 선전 중이다.
엔하이픈의 새 앨범 '디멘션 : 앤서'는 세상이 틀렸다는 것을 깨달은 소년들이 세상에 대해 의문과 불신을 갖게 되면서 사회가 제시한 정답을 따르지 않고, 우리만의 정답과 방식을 찾아가기로 결심한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블레스드-커스드'는 자신을 둘러싼 조건들과 세상들의 질서가 축복이 아니라 저주임을 깨달은 이들이 이것들이 축복이든 저주든 더 이상 이 굴레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자신들의 삶은 알아서 하겠다고, 더 이상 참견하지 말라고 외치는 내용을 그리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