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2월 28일까지...농‧특산물 최대 47% 할인

【파이낸셜뉴스 함평=황태종 기자】전남 함평군은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에서 오는 14일부터 2월 28일까지 설맞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함평군은 이번 행사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함평천지몰'에서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한우, 장어 등 함평지역에서 나고 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카스테라, 김, 부각 등 실속형 선물세트부터 한우, 장어, 전복 등 프리미엄 선물세트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설맞이 선물세트도 마련돼 있어 소비자들의 명절 선물 고민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함평군 관계자는 "공기 좋고 물 맑은 '청정함평'에서 나고 자란 우수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올해도 지역 농특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시책들을 발굴·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소비자들이 함평군에서 생산된 우수 농·특산물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 장터다. 지난해 8월 오픈해 현재 78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hwangtae@fnnews.com 황태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