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

젝시믹스, '퍼스트브랜드 대상' 韓·中 2관왕 수상

젝시믹스, '퍼스트브랜드 대상' 韓·中 2관왕 수상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이수연 대표(오른쪽)가 저우위보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대표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젝시믹스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국내와 중국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과 시장점유율, 기초자료 조사를 바탕으로 후보를 확정하고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평가심의를 통해 한해를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소비자 조사가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국내와 중국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중국에서는 2020년 말 유명 커머스 플랫폼 기업 '천마(티엔마) 스포츠'와 해외 총판 및 수출 계약을 맺고 본격적으로 현지 시장에 진출했다.
천마 스포츠의 전자상거래 플랫폼 '럭키 리프'와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티몰, 징동닷컴 등에 입점했다. 젝시믹스는 올 상반기 중국 상해에 법인을 설립할 계획이다.

이수연 젝시믹스 대표는 "올해 젝시믹스는 애슬레저 웨어뿐만 아니라 골프웨어와 이너웨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국내 대표 액티브웨어 브랜드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